일정 관리 앱 개요
Agenda Beleg-App는 사용자가 회계 요구 사항을 위해 중요 문서를 편리하게 촬영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. 기부 영수증부터 세금 평가 및 인사 설문 조사까지 모든 문서를 앱을 사용하여 세무 자문사나 회계 사무실과 빠르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 자동 평활화 및 자르기와 같은 통합 문서 처리 기능과 모든 스캔된 문서에 대한 전체 텍스트 검색 기능을 갖춘 사용자는 쉽게 서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앱은 또한 모든 문서의 명확한 개요를 위한 조직화된 저장 공간을 보장합니다.
앱을 활용하려면 세무 자문사나 회계 사무실이 Agenda를 사용해야 합니다. 앱의 액세스 자격 증명은 세무 자문사나 회계 사무실에서 제공됩니다.
Agenda Beleg-App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Agenda Beleg-App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